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

선택하고 집중해라! 회색도시2

by 아시나요 2021. 5. 1.
728x90
반응형



이쪽 어드벤쳐? 라고 해야하나

좀더 관심을 가지게 해준!

모로저택의 비밀과 검은방을 만든

회사! 4:33 (네시삼십삼분)


첫 카카오 어드벤쳐물이라고 광고했던 회색도시의 후속작인

회색도시2를 출시한다.
(회색도시1도 아직 클리어 하지 않았는데 T_T 빨리깨야겠다)

그리고 이번에는 for 카카오 가 안붙어있다. 자체 알아서 할듯
(전작이 인기가 많아서 카카오가 필요 없다고 판단한듯 하다)

아직 홍보를 많이 안하는건지 내가 찾아보질 않아서 인지 몰라도

저번달인 9월부터 정보를 공개한 것 같다

블로그 에서 조금씩 정보를 올리고 있다.

사전등록은 해두는게 좋다 ㅎㅎ 돈을 조금이라도 아끼고 싶다면!

그리고 전작도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이번에는 한정판 패키지

판매 한다고 한다

가격은 8만원 .. ost나 일러스트집

 그리고 회색도시2 모든요소 해금
(음성이라든지 뭐 등등)

솔직히 지금 거지인 나로서는 부담된다 ㅠㅠ

어쩔수 없이 전작처럼 하루에 한스테이지 플레이를 해야 할 듯 싶다.




자세한 것은 모르고 게임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대충 한번 훝어보기만 했는데

스토리는 전작 회색도시1의 과거 이야기 인 것 같다.

아마 이번에도 4명정도의 인물을 조작하면서 진행하지 않을까 싶다.

퀄리티는 위의 스샷에서 볼 수 있듯이 고퀄!

무척 기대된다

그리고 .. 10월 초에 출시한다고 하니 빨리 1을 깨야겠다 T_T...
(지금 포스팅하면서 보니 10월9일 출시 라고 한다)



어쨋든 한국에서 이런 장르의 게임이 또 출시되는 것에 대해 기쁘고

개발사인 4:33 에 감사한다!

회색도시2 화이팅!

728x90
반응형